미국의 3대 메이저 항공사로 꼽히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글로벌 1위를 차지한 항공사입니다.
CLIENT
델타 항공
YEAR
2018
SERVICES
Social Campaign
Social Channel Management
Success story
2018년 델타 항공은 대한항공과의 업무 협약에 따라 국내 고객 유치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을 체감하고 있었습니다.이를 위해 크리에이팁과 고객 관리를 위한 채널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오픈하여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해 고객들과 소통을 시작했습니다.또한 이모티콘을 제작해 채널 구독자를 늘리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썼으며동시에 소셜 이벤트를 통해 잠재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카카오 채널 (팬 증가 수) : 55,278카카오 채널 메세지 오픈률 : 7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