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제품의 성능과 착즙의 효능을 강조하던 기존의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날 건강하게 하는 것'인 '날것'의 채소과일과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고자 했습니다.크리에이팁은 다양한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의 삶 속에 녹아든 건강한 모습을 캠페인으로 제안,연간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제작했습니다.메시지 리브랜딩을 위한 Instagram 채널을 신규 개설하여 채소과일과 가까운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영상 게시물을 제작·발행하였으며 채널 신규 방향성 수립에 필요한 메시지 개발 및 채널 운영 전반을 담당하였습니다.- Contents View 959K- Target impression 4.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