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서,스트릿 패션을 중심으로 5,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무신사 스토어를 운영하며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CLIENT MUSINSA
YEAR 2025 –
SERVICES Perfomance Marketing
Influencer Marketing
MUSINSA Crew Management

 

Success story
무신사는 2025년부터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 진출을 기획하며, 현지에 맞는 로컬라이징 전략을 기반으로 광고 운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팁은 이러한 무신사의 전략적 움직임에 발맞춰 일본 시장에 최적화된 광고 소재를 기획·제작하였으며, Google, Meta, Criteo는 물론 Yahoo Japan, X 등 일본 현지에서 영향력 있는 매체를 중심으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또한, 일본 내 다양한 팔로워층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및 패션 전문지와의 협업을 통해 무신사를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무신사 크루를 통해 1,500개 이상의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가 일본 현지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콘텐츠 전략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무신사 및 K-Fashion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