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환 형태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듀얼비트','이너비트'를 출시하면서 리브랜딩 하고자 하였습니다. 대장사랑의 캐릭터 금똥이를 적극 활용해 위트있고 편안한 콘텐츠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을 강조하면서 생활 속에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USP를 강조했습니다. 동시에 '다이어트'에만 집중되지 않도록 건강한 라이프, 생활습관에 대한 감도 높은 콘텐츠와 후기를 전달하는데 힘썼습니다.그 결과 신제품을 통해 신규 회원가입이 대폭 늘어났으며, 런칭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는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이후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후기가 확산되어 바이럴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런칭 이벤트 : 3000개 제품 판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