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I

바르는 뷰티

KAHI

가히는 2020년 출시하여 한국 뷰티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CLIENT KAHI
YEAR 2021 – 2022
SERVICES Campaign
Performance
PR
Branding
Viral
Channel
Success story
가히는 약 20조원에 육박하는 한국 뷰티시장에 신규로 출시한 브랜드로 거대 레드오션에서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 '링클바운스 멀티밤'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뷰티 제품을 출시. 2021년은 새로운 형태의 뷰티 제품을 알리기에 집중하여 국내시장에 새로운 뷰티 붐을 일으킴 이후 2022년은 해당 이슈를 바탕으로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뷰티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카피한 경쟁사들과 차별화 될 수 있는 캠페인 메시지와 바이럴 메시지로 업계 선두주자 자리를 공고히 했습니다.

Target impression 2B Target Click 30M
Influencer Content impression 4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