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Calvins or nothing. 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입니다.
CLIENT 캘빈클라인
YEAR 2020 – Present
SERVICES Campaign
Content
Social media
Celeb/Influencer
Success story
캘빈클라인은 자칫 개성 없어 보일 수 있는 차분한 모노톤의 깔끔하고 현대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 MZ 소비자에게 무드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국내 MZ타깃에게 “패션의류 브랜드가 아닌 언더웨어 브랜드”로만 인식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타겟층에게 반응이 좋을 콘텐츠 생산에 집중했습니다. Calvin Klein이 운영하는 Webzine 형식에 Naver Post와 직접적인 잠재고객을 생성하는 Kakao Channel을 운영하며 MZ세대와 소통했고, 그들이 선망하는 Celeb과 Influencer의 계정에 지속적으로 자사 제품을 노출하여 MZ세대에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냈습니다.

CK Naver Post KR Avg. hits 16K
CK Kakao Channel KR Avg. hits 6.3K
Naver post 패션/뷰티 부문 인기 에디터 1위(3~4월)
Naver post 패션/뷰티 부문 인기 게시글 1위(5회 이상)